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의 인기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일곱 번째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World of Warcraft®: Battle for Azeroth™, 이하 격전의 아제로스)가 오늘 정식 출시됐다.

오늘 출시로 호드와 얼라이언스간 새로운 전쟁의 시대의 막이 올랐으며, 전 세계 플레이어들은 아제로스의 미래를 자신들의 진영으로 가져오기 위한 임무를 시작하게 된다. 얼라이언스의 수호자들은 제이나 프라우드무어의 고향인 해상 왕국 쿨 티라스(Kul Tiras)로 항해하여 전설적인 쿨 티라스 해군의 지원을 확보하고, 호드의 용사들은 잔달라 트롤들의 고향인 잔달라(Zandalar)에서 동맹군을 찾아야 한다. 

그들 앞에 놓인 전쟁의 과정에서 영웅들은 또한, 수많은 군도 탐험(Island Expeditions)에서 필수 자원을 위해 전투를 벌이고, 아제로스의 심장(Heart of Azeroth) 유물로 인한 새로운 능력을 발견하기 위해 아제로스 생명력의 원천인 아제라이트의 힘을 빌리고, 격전의 스트롬가드(Warfront of Stromgarde)에서 대규모 전투를 준비하고, 새로운 동맹종족을 영입해 자신들의 진영의 세력을 키우는 등 다양한 임무를 시작하게 된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CEO 겸 공동설립자(Mike Morhaime, CEO and Cofounder of Blizzard Entertainment)는 “격전의 아제로스는 약 25년 동안의 진영간 경쟁의식, 역사, 자부심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모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들에게 얼라이언스 혹은 호드의 일원이라는 것이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는지 묻는다. 이번 확장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핵심인 진영 간의 갈등을 소재로 한 새로운 콘텐츠와 기능들로 가득하며 오늘 출시는 시작에 불과하다. 격전의 아제로스가 펼쳐짐에 따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들이 우리가 준비한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격전의 아제로스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격전의 아제로스 – 디지털 딜럭스 및 소장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디지털 딜럭스 묶음 상품은 45,000원에 공식 웹사이트(https://kr.shop.battle.net/ko-kr/family/world-of-warcraft)에서 구매 가능하다. 

디지털 딜럭스 버전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바다매듭 군마(얼라이언스) 탈것, 금빛갑옷 라바사우루스(호드) 탈것과 토르톨란 애완동물 꺼북이, 하스스톤(Hearthstone®)의 "불타는 아제로스" 카드 뒷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의 원시 불꽃호랑이 탈것, 스타크래프트 II(StarCraft® II)의 호드 및 얼라이언스 스프레이, 그리고 오버워치(Overwatch®)에서 사용 가능한 각 진영 테마의 추가 아이템 수집품 등 다양한 블리자드 게임의 게임 내 보너스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매니아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담은 격전의 아제로스 소장판(Collector’s Editions)의 경우 네이버 플레이윈도(https://shopping.naver.com/play/stores/1000015893/products/3375097203)를 통해 90,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소장판은 90일 무료 이용권을 포함, 디지털 딜럭스에서 제공하는 각종 게임 내 보너스 콘텐츠와 더불어 호드와 얼라이언스 양면 충성의 표식, 오리지널 아트워크가 삽화로 포함된 양면 하드커버 책: 비가와 좋은 전쟁(Elegy & A Good War), 격전의 아제로스 디지털 사운드트랙 등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진영을 테마로 한 풍성한 실물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주요 콘텐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는 영웅들의 충성심과 불굴의 의지를 시험대에 올릴 새로운 콘텐츠들을 담고 있다. 이 확장팩에서 플레이어들을 기다리는 여정은 아래와 같다:

전설적인 두 왕국 탐험: 호드의 용사는 잔달라로 이동하여 그곳의 트롤들에게 이번 전쟁에 그들 해군의 힘을 빌려 달라고 요청한다. 얼라이언스의 수호자는 제이나 프라우드무어의 고향인 해상 왕국 쿨 티라스로 항해하여 그곳의 주민들이 같은 편에서 싸우도록 설득한다.

새로운 동맹 종족 결집: 종족 각자의 고유 능력을 가지고 있는 여러 동맹 종족 가운데 새로운 캐릭터를 생성하여 신선한 모험을 시작할 수 있다. 높은산 타우렌, 공허 엘프, 검은무쇠 드워프 등 이들 종족의 신뢰를 얻으면 각 종족의 캐릭터를 생성하여 자신의 진영에 힘을 보탤 수 있다.

대해의 군도 약탈: 주인 없는 아제로스의 군도를 찾아 계속해서 바뀌는 적과 환경, 그리고 목표에 대응해야 한다. 세 명이 팀을 이루어 상대 진영의 방해꾼 또는 적 플레이어와 경쟁하며 섬의 자원을 수집하고 전투력을 키워야 한다.

견전지의 스트롬가드로 돌격: 20명의 플레이어가 대규모 협동 플레이를 펼치는 격전지에서 전투를 벌여 주요 전략 요충지를 차지해야 한다.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워크래프트(Warcraft®)의 전투에서 영감을 얻은 이 신규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자원을 차지해 진영의 힘을 강화하고, 병력을 이끌어 목표를 점령하며 적 지휘관과 최후의 일전을 펼쳐야 한다.

티탄의 힘으로 방어구 강화: 군단이 지나간 후 모습을 드러낸 귀중한 자원인 아제라이트를 찾아 마그니 브론즈비어드가 각 영웅에게 위임한 전설의 목 장식, 아제로스의 심장에 이 자원을 불어넣어 방어구의 새로운 힘과 특성을 원하는 대로 만들 수 있다.

120 레벨까지 성장: 혈신이 타락한 흔적을 찾아 썩은굴로 향하고, 잃어버린 티탄 금고의 비밀을 밝혀내며 죽음의 땅 드러스트바에서 탈출하는 등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새롭게 10 레벨을 올려 120 레벨까지 성장할 수 있다. 이후에는 전역 퀘스트, 공격대, 던전 등을 통하여 더 큰 힘을 키울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확장팩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신규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오늘 출시.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