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11일) 신규용병 ‘발칸’을 공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발칸’은 202번째 일반 용병으로, 연속 발사가 가능한 기관총을 활용한 파괴력 넘치는 공격 기술을 선보인다.
 
특히, ▲총알을 즉시 장전한 후 이동 사격하는 ’스테로이드도핑’ ▲제자리에서 회전하며 총알을 발사하는 ‘오버히트스핀’ ▲연막탄을 이용해 상대의 시야를 가리는 ‘스모크 봄버’ 등 압도적인 공격 능력을 보유했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18일(수)까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최초 접속 시 접속 시간대별로 ‘왕대박 돈 주머니’, ‘레이드 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 여름맞이 ‘삼계탕’을 지급하고, 누적 전투 시간에 따라 ‘장난감 검’을 선물한다.
 
주말에는 특정 접속 시간을 기록할 때마다 다채로운 색상의 ‘과일 바구니’와 ‘퍼펙트 과일 바구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3일(월)까지 <로스트사가>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코스튬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이용자가 직접 게임의 코스튬을 디자인해 응모할 수 있으며, 참가작 중 최종 선발된 작품은 게임 내 실제 아이템으로 제작되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