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유닷컴코리아(지사장 최혜연)는 자사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게임 ‘천룡팔부M for kakao’의 출시를 앞두고 베타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시스템 안정성과 주요 콘텐츠를 점검하고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출시 전까지 게임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진행된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베타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15일까지 6일간 플레이가 가능하다.

유저들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화려한 무공과 오픈 필드를 가장 먼저 경험하고, 방파 및 결혼 시스템, 사제 시스템 등 다양한 RPG 요소들을 모두 맛볼 수 있다.

창유닷컴코리아는 베타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하여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베타테스트 종료 2시간 전까지 전투력 랭킹 스크린샷을 촬영해 제출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전투력 랭킹이 가장 높은 유저 5명을 선정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플레이 도중 발견한 버그를 카페에 제보하거나 테스트 후기를 작성한 유저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베타테스트 종료 후 설문조사에 응한 유저 전원에게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 쿠폰을 100% 제공한다. 또한, 설문조사 응답자 중 30레벨 이상 달성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선물한다.

창유닷컴코리아 관계자는 “’천룡팔부M for kakao’를 가장 먼저 즐길 수 있는 베타테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며 “유저분들이 보내주시는 피드백을 게임 내 최대한 반영해 완성도를 높여 정식 출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진행되는 ‘천룡팔부M for kakao’는 무협소설의 대가 김용의 대표 무협 소설 ‘천룡팔부’ IP를 독점적으로 계약해 개발된 작품이다. 소설의 장대한 스토리는 물론 캐릭터, 배경 등에서 원작의 풍성한 재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천룡팔부M for kakao’ 베타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창유닷컴코리아] 천룡팔부M for kakao (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