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감성 컬렉션 RPG ‘신무월:DIVINE’이 구글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된다고 오늘(10일) 밝혔다.

中 유명 게임사 샨다게임즈가 개발한 ‘신무월:DIVINE’은 전투 시 캐릭터 배치는 물론, 거리, 공격 방향 등을 자유자재로 설정해 다양한 전략 패턴에 따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턴 제 전투 방식의 RPG다. 국내 서비스에 앞서 중국, 일본, 대만 등에서 출시돼 두터운 유저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달 중순부터 진행한 사전등록에 50만 명이 넘는 게이머들이 참여해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함께 ‘신무월:DIVINE’은 론칭을 기념해 게임 내에서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면 인기 버추얼 싱어 Hatsune Miku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릭터 생성 후 30일 내 참여 가능하며, 각 임무를 수행할 때마다 게임 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신무월:DIVINE’은 마치 한 편의 판타지 소설을 읽는 듯한 방대한 세계관과 이를 배경으로 등장하는 수십 여명의 캐릭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시다 아키라, 스기타 토모카즈, 하나자와 카나 등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일본 인기 성우들의 더빙과 함께 펼쳐지는 스토리가 압권이다. 日 유명 뮤지션 사키모토 히토시가 게이머들의 귀를 즐겁게 해줄 게임 음악을 맡았다.
 
또한, 캐릭터를 육성하는 것은 물론, 캐릭터 호감도가 높아지면 일기가 오픈되거나 데이트를 하는 등 게이머와 캐릭터의 교감에 초점을 맞춰 세심하게 디자인된 게임 시스템, 고퀄리티의 일러스트 등이 잘 어우러져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인다.

한편, ‘신무월:DIVINE’는 구글 플레이(http://bit.ly/2MTsRCX) 및 애플 앱스토어(http://bit.ly/2J2BfxA)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sinmuwo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