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드래곤 볼 Z 폭렬격전'의 서비스 3주년을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기간 중에 로그인만 해도 ‘초사이어인3 손오공’, 용석 33개, 일부 캐릭터와 교환할 수 있는 ‘갓용석3’, ‘3주년 코인’, 3주년 기념 뽑기를 1번 무료로 뽑을 수 있는 ‘3주년 기념 뽑기 티켓’을 로그인 보너스로 받을 수 있다.
 
Facebook 이벤트로는 나메크성의 용신 포룽가를 소환하는 주문 ‘타카라푸토포포룽가푸피리트파로’를 Facebook 해당 이벤트 글 안의 댓글에 쓰면, 댓글 수와 좋아요 수에 따라서 게임 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포룽가 소환 이벤트 ‘나와라! 포룽가!’와, 소환한 포룽가에게 3가지 소원을 빌 수 있는 ‘포룽가에게 소원을 빌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포룽가에게 소원을 빌자!’ 이벤트는 총 3번에 걸쳐 개최되며, Facebook의 ‘좋아요!’ 개수에 따라 받을 수 있는 게임 내 아이템이 달라진다.
 
드래곤 볼 Z 폭렬격전’은 2015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전 세계 2억 다운로드 이상을 기록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게임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특별사이트(https://dbz-dokkan.bngames.net/kr/3rdanniv/) ,혹은 공식 Facebook(https://facebook.com/dokkanbattle.dbz.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볼-1.jpg


드래곤볼-3.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