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은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개발사 액션스퀘어)에 신선 캐릭터 ‘화타’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캐릭터 ‘화타’는 후한 말 삼국지의 등장인물이다. 신의(神醫)라고 불려질 만큼 뛰어난 명의로, 동시대를 대표하는 의학자들인 장중경, 동봉과 함께 건안삼신의로 불린다. 고전소설 토끼전에서는 ‘화타’가 토끼를 놓친 자라에게 만병통치약을 건네줬다는 이야기도 전해진다.

삼국블레이드에서는 기본 공격력과 스킬 능력치가 뛰어난 등급인 신선급으로 등장하며, 아군 전체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집중 치유 기술과 치명타 공격을 받을 경우 일정 확률로 아군 전체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능력을 발휘한다.

또 ‘화타’는 기존 장수들과 조합하면 더 큰 위력을 발휘한다. ‘조조’를 ‘화타’와 같은 팀에 배치하면 생명력이 증가하는 ‘두통’ 기술을 사용하고, ‘주태’와 함께 배치하면 모든 물리 피해가 일정 감소하는 ‘생명의 은인’ 기술을 사용한다.

이밖에도 무한전장의 주간 보상이 상향 됐고, 무한전장 전용 상점 내 아이템 판매 단위가 조정되는 등 이용자 편의성을 위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이와 함께 삼국블레이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정해진 임무를 수행하고 누적된 점수를 사용해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하는 ‘산통뽑기’와 게임 내 금화와 경험치를 두 배로 지급하는 ‘업데이트 기념 핫타임’ 및 게임에 매일 접속만 해도 ‘화타’ 등용이 가능한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6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블레이드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433 보도자료] 신의 화타 메인 이미지.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