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 중인 원핑거 카드 액션 배틀 ‘드래곤 볼 레전즈’가 일본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1위를 기록했다.

‘드래곤 볼 레전즈’는 지난 3월말부터 시작된 사전예약에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사상 가장 많은 450만명의 사전예약자를 기록하는 등 사전예약 기간 내내 높은 인기를 보인 신작 모바일 게임이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유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인게임상에서 ‘응원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응원 감사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골드인 ‘제니’를 최대 1,000,000장,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슈퍼 소울2’를 최대 20개, 게임 내 화폐인 ‘시간의 결정’을 최대 2,000개 증정한다. 획득 방법은 게임내 캐릭터 레벨이 300, 600, 1000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제니 200,000장, ‘슈퍼 소울2’ 4개,  ‘시간의 결정’ 400개를 각각 선물한다. 또한 이 보상은 각각의 속성(총5가지)별 각 캐릭터마다 받을 수 있는 보상이기 때문에 캐릭터를 육성하면 할 수록 보상이 호화로워지는 캠페인이다.

캠페인 실시와 동시에 한국 한정 TV CF도 시작된다. TV CF는 ‘한국편’과 ‘미국편’ 총 2가지이며 63빌딩과 미국 자유의 여신상을 배경으로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6월1일에 한국과 일본 포함한 전세계에 동시 론칭한 ‘드래곤 볼 레전즈’는 드래곤 볼 IP의 두번째 모바일 게임으로 카드 게임의 전략과 함께 한 손가락만으로 드래곤 볼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원 핑거 카드 액션 배틀 게임이다.

‘드래곤 볼 레전즈’의 다운로드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가능하며, ‘드래곤 볼 레전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db-newapp.bn-ent.net/kr)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balllegend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