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052790) 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에서 ‘새벽의 빛’ 출시를 기념하는 대규모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전했다.

먼저, 내달 9일까지 희귀 아이템 ‘나그샤 비단’과 ‘비활성 클러스터’를 지급하는 ‘새벽의 빛을 준비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아이템은 ‘영웅의 귀환’ 주요 퀘스트와 연대기 퀘스트 '현상 규명'을 완료하거나, 이벤트 던전 6종을 3주간 매주 한 번씩 클리어한 유저를 대상으로 지급된다.

또한 ‘파이널판타지14’ 공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를 통해 ‘새벽의 빛’ 트레일러 영상을 공유하는 유저 50명 추첨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한편,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7월 10일 ‘파이널판타지14’에 ‘새벽의 빛’을 출시하고, 메인 시나리오와 퀘스트, 인스던스 던전, 토벌전, 레이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의 ‘새벽의 빛’ 대규모 사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전 이벤트 페이지(http://www.ff14.co.kr/events/2018/v4_2_read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운로드 (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