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셀123(FUNCELL123)은 자사가 6월 중 정식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라스트 블레스(LAST BLESS, 구 디아M)’의 본편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라스트 블레스’의 4종 캐릭터중 전사 캐릭터 중심의 스토리 영상으로 이용자들은 영상에서 게임 내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플레이 장면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워리어의 호쾌한 액션부터 강력한 초대형 던전 플레이, 화려한 액션을 통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라스트 블레스’는 무한 파밍을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는 핵앤슬래쉬 게임이다. 강력한 악마가 등장하는 던전에서의 긴장감 가득한 전투와 성장을 거듭할수록 더욱 다양해지는 스킬 조합을 통한 짜릿한 컨트롤, 고등급 장비들을 전투 플레이로 획득할 수 있는 파밍쾌감 등을 느낄 수 있다.

‘라스트 블레스’은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프로모션을 통해 화끈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 양탄자 7일 이용권과 썬더 입장권 3개, 금화 30만을 무조건 제공하고, 매주 100명을 추첨해서는 불닭 볶음면을 선물한다.

이와 더불어 사전등록 소식을 친구에게 공유하는 이용자 100명을 추첨하여 BHC 맵스터 더 매운맛 치킨을 증정하고, 게임 플레이영상 공유 및 공식 카페 가입을 통해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펀셀123 김유상 본부장은 “곧 공개될 라스트 블레스의 캐릭터 플레이 영상의 핵심만을 담아 공개했다”라며, “시일 내 본편 영상을 통해 게임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할 계획으로, 출시 전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분들을 찾아 뵐 테니 지속해서 게임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라스트 블레스_대표이미지.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