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이 ‘바람의 검심’과 또 한번 만난다.

글로벌 인기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과 일본의 대표적인 유명 만화인 ‘바람의 검심’의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이 지난 11일 10시부터 오는 25일(월) 10시까지 진행된다.

특히 이번에는 바람의 검심 콜라보 2탄까지 만날 수 있었던 캐릭터는 물론 주인공 켄신과 깊은인연이 있는 ‘유키시로 에니시’와 ‘유키시로 토모에’, ‘막부 말의 망령 시시오 마코도’가 새롭게 콜라보 에그에 추가되며, 콜라보 실시 기간 중 퍼즐앤드래곤에 로그인 하면 ‘개최기념! 바람의 검심 콜라보 에그’를 받을 수 있다. 이 콜라보 에그에서는 바람의 검심 콜라보 에그 대상 캐릭터 중 1개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니이츠 카쿠노신’의 또다른 궁극진화와 ‘유키시로 에니시’와 ‘막부 말의 망령 시시오 마코토’ 궁극진화가 추가되며, 일부 캐릭터가 ‘파워 업’되어 던전 공략에 한층 재미를 더하였다. 뿐만 아니라 같은 기간 등장하는 바람의 검심 콜라보 던전에서는 적을 쓰러뜨리면 드물게 콜라보 캐릭터와 같은 스킬을 지닌 물건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퍼즐앤드래곤과 바람의 검심의 콜라보레이션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및 공식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참고이미지] 바람의 검심 콜라보레이션.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