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12일) 신규용병 ‘축구선수’를 공개했다.

이번에 등장한 ‘축구선수’는 201번째 레어 용병으로, 강력한 발차기를 비롯해 실제 경기장을 누비는 듯한 박진감 넘치는 공격 기술을 선보인다.

특히, ▲축구공 주변의 상대를 한곳에 모아 발로 차는 ‘마하킥’ ▲상대를 공처럼 드리블해 공격하는 ‘강철 드리블’ ▲슬라이딩 태클로 상대를 공중에 띄워 날려버리는 ‘뻥~축구!’ 등 다양한 축구 기술을 활용한 날카로운 공격이 특징이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20일(수)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태극기 모션’과 ‘액세서리 패키지’를 선물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동안 접속 시간 45분을 달성 시 반지, 목걸이, 팔찌 등의 다채로운 ‘액세서리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특정 전투 시간을 기록할 때마다 ‘고급 HP 포션’ 15개를 얻을 수 있다.

주말에는 접속 시간에 따라 ‘남녀치장 선물상자’, ‘얼굴 치장’ 등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치장 아이템을 비롯해 개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뷰티 이용권’을 제공한다.

한편, 오는 17일(일)까지 <로스트사가>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세계적인 축구 대회를 기념하는 GM(운영자) 이벤트가 실시된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