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3일(수), 액션스퀘어(대표 박상우)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의 성우 메이킹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4종 캐릭터 ‘암살자’, ‘마법사’, ‘격투가’, ‘검투사’를 비롯해 ‘대 천사 라미엘’ 등 주요 등장 인물들의 매력이 돋보이도록, ‘김연우’, ‘양정화’, ‘여민정’, ‘최석필’, ‘홍범기’ 등 국내 최정상 성우진과 함께 목소리 녹음을 진행했다. 
 
3분 분량의 이번 영상에는 성우들이 녹음 현장에서 열연을 펼치는 모습과 함께, 각 성우가 직접 소개하는 담당 캐릭터의 성격, 연기를 하면서 중점을 둔 부분, 기억에 남는 대사 등에 대한 인터뷰가 담겨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올 여름으로 예정된 ‘블레이드2’의 출시에 앞서, 지난 15일(화)부터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급 캐릭터 장비’와 ‘보석(재화) 500개’,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에는 15일(화) 시작 당일에만 20만 명, 일주일 만에 100만 명 이상이 참여하고 있다. 
 
‘블레이드2’와 성우 메이킹 영상, 사전 예약 등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블레이드2’ 브랜드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카페톡’, 공식 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2’는 지난 2014년 모바일 게임 최초로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거머쥔 ‘블레이드’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100년 뒤 이야기를 다룬다. 특히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화려한 시네마틱 연출, 개성 넘치는 캐릭터 4종의 눈을 뗄 수 없는 전투, 방대한 콘텐츠 등을 통해, 액션 RPG의 전설로 불리는 전작의 명성을 뛰어넘는 환상적인 경험을 이용자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untitled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