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 23일(수), 대규모 전투가 펼쳐지는 신규 레이드 지역 ‘코우나트 대폭발’을 업데이트했다. 
 
‘코우나트 대폭발’은 ‘테로카 공성전’과 ‘시간의 사원’에 이어 공개된 세 번째 레이드 지역으로, ‘모험’ 콘텐츠 내 ‘코우나트’ 월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들은 ‘코우나트 대폭발’에 마련된 스토리, 일반 및 도전 모드 총 21개 스테이지를 즐기는 과정에서, 새로운 세트 장비 ‘에르나시스’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모을 수 있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코우나트 대폭발’ 업데이트를 기념해, ‘코우나트 고대 주화 상점’을 오픈했다. 이용자들은 ‘테로카 공성전’과 ‘시간의 사원’ 레이드 지역에서 ‘고대 주화’를 획득한 뒤 상점을 방문해 ‘에르나시스 장비 선택권’, ‘무기 마법 부여 재료’, ‘행운 장비 소환권’, ‘평범한 장비 해제 키트’ 등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으며, ‘고대 주화’ 누적 사용 수에 따라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접속 보상, 명예 상점 등을 통해 모은 ‘럭키 코인’을 사용해 모험 던전 클리어 시 등장하는 카드를 뒤집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길드’, ‘공격대’, ‘방어대’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랭킹 시스템’과 완료한 적이 있는 모험 스테이지를 즉시 완료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소탕 기능’, 레벨에 따라 패시브 스킬을 추가로 부여할 수 있는 ‘육성 시스템’을 추가하고, ‘길드전’, ‘레이드’, ‘방어대’, ‘의뢰소’ 시스템을 개선하는 등 이용자들이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등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 1월 30일 서비스를 시작한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12년간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과 향수에 젖게 하는 배경 음악까지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담아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untitled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