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1).jpg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봄 맞이 이벤트는 내일부터 오는 5월 16일 점검 전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며,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들에게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또한 신규 캐릭터로 레벨 175까지 달성하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쉐도우 큐브’를 지급하며, 레벨 50, 100, 150 달성 시 최대 ‘13제련권 무기/방어구 제련보장권’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할 방침이다.

아울러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장비를 얻을 수 있도록 아이템 드랍률이 30% 상승하며, PC방에서 친구들과 함께 즐길 경우 경험치 및 드랍률이 추가 증가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5월 2일까지 신규 캐릭터로 ‘사라의 기억’, ‘게펜 마법대회’, ‘글래스트 헤임’, ‘호러 장난감 던전’, ‘마신전’ 등 각 던전을 클리어하면 콘텐츠 별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한정 헬스장 회원권 10장 상자와 탑승용 고삐 상자를 기존 가격에 비해 각각 14%, 40% 대폭 할인해 유저들의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다.

이 밖에 오는 5월 2일부터 16일까지 그 동안 손꼽아 기다려온 ‘GM’ 공격 이벤트도 진행되어 프론테라 동쪽에 나타나는 GM몬스터를 잡으면 맵 전체에 보상이 쏟아진다.

뿐만 아니라 최초로 투구 중단에 장착된 카드의 분리를 도와주는 ‘제레미 NPC’가 깜짝 등장해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