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블록체인 전문기업 웨이투빗(Way2Bit, 대표 송계한)과 IT 서비스 블록체인 플랫폼의 서비스 기획 및 블록체인 기반 게임 개발, 공급 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이엔피게임즈는 웨이투빗이 개발하는 IT 서비스 블록체인 플랫폼의 서비스 기획에 대해 협력하고, 자사가 개발하는 게임을 웨이투빗이 개발하는 IT 서비스 블록체인 플랫폼에 적극 활용할 방침이다. 또한, IT 서비스 블록체인 플랫폼을 통한 양사 사업 확장 제휴와 웨이투빗의 기술을 통한 이엔피게임즈의 콘텐츠 전문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 서비스 등도 이번 협약에 포함되어 있다.

이와 함께 이엔피게임즈와 웨이투빗은 긴밀한 협업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게임 및 플랫폼 활성화를 위한 상호 지원과 협력을 지속할 계획이다.

이엔피게임즈는 국내・외 모바일게임 및 웹게임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기업이다. “반지, 밴쥐”로 유명한 인기 모바일게임 ‘반지’ 외, 일본 야후모바게 게임부문 매출 1위를 달성한 판타지 웹RPG “World End Fantasy”, 동남아,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아이리스M’ 등을 성공리에 서비스 중이다.

웨이투빗은 IT 서비스 블록체인 플랫폼 및 암호화폐를 개발 중인 기업으로, 새롭고 지속 가능한 가치를 창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수준 높은 기술을 가진 블록체인 전문기업 웨이투빗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웨이투빗과 함께 블록체인 플랫폼 분야에서 선두에 서는 기업이 되어 보다 좋은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이야기했다.

웨이투빗 송계한 대표는 “국내・외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자분들께 선보이고 있는 이엔피게임즈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 이엔피게임즈와 협력하면서 IT 서비스 블록체인 플랫폼 뿐만 아니라 지금보다 발전한 양질의 콘텐츠 및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