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지난 11주년 기념 이벤트에 이어 파이널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어제(3월 15일)부터 3월 29일까지, ‘R2’와 인기 애니메이션 ‘클레이모어’의 제휴 이벤트를 열고 ‘클레이모어 변신 스킬북’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웹젠은 지난해 11월, ‘R2’의 정식서비스 11주년을 기념해 업데이트 및 ‘클레이모어’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파이널 이벤트는 지난 이벤트의 큰 호응에 힘입어 회원 감사의 의미를 담아 다양한 혜택을 선물한다.
 
먼저, 애쉬번 마을의 ‘검은 옷의 사내’ NPC를 통해 퀘스트를 완료하면 ‘클레이모어 변신 스킬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공개했다. 해당 이벤트는 퀘스트 달성 조건에 따라 ‘클레이모어’의 5개 캐릭터 중 클레어/데네브/밀리아/칼라테아로 변신 할 수 있는 스킬북을 증정한다.
 
또 ‘클레이모어 변신 스킬북’을 받은 후 각 변신에 필요한 다색카드를 수집해 변신 타이틀도 활성화할 수 있다. 
 
특히 ‘클레이모어’의 캐릭터로 변신해 몬스터를 사냥하면 ‘클레어 영혼석’을 얻을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테레사’ 변신 스킬을 활성화할 수 있어 더욱 강력한 캐릭터 육성이 가능해진다.
 
이외에도, 이용자들은 이벤트동안 퀘스트 아이템과 ‘클레어 영혼석’을 얻을 수 있는 확률이 높아져 이벤트를 즐기기에 편해졌다.
 
웹젠은, 3월 29일까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달콤한 사탕 패키지’ 상품을 특별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는 ‘유기농 망고 사탕 10개’, ‘생과일 얼음 사탕 10개’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웹젠은 큰 인기를 모았던 ‘R2’의 서번트 피규어 세트 판매를 어제(3월 15일)부터 다시 시작했다. 이용자가 한정판 피규어 세트를 구매하면 게임아이템이 포함된 쿠폰도 선물 받을 수 있다.
 
웹젠의 ‘R2’와 ‘클레이모어’ 제휴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R2’ 공식 홈페이지(http://R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