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NHN스타피쉬(대표 채유라)가 서비스 하는 <한게임 모바일 신맞고>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캠핑&피크닉페어’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8캠핑&피크닉페어’와 함께하는 <모바일 한게임 신맞고> 이벤트는 16일(금)과 17일(토) 양일간 일산 킨텍스(KINTEX) 제2전시장 티켓부스 옆 ‘한게임 신맞고 부스’에서 진행된다.

<한게임 모바일 신맞고>에 접속해 현장에서 안내하는 쿠폰코드를 입력 및 인증만 하면 누구나 100%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경품은 ‘2018캠핑&피크닉페어’ 무료입장티켓, 한게임 고스톱 담요세트부터 한게임 수건 세트, 신맞고 달력, USB 등 다양하고 푸짐하게 준비될 예정이며,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큼 페어 도착 후 바로 ‘한게임 신맞고 부스’를 방문하는 것이 좋다.

NHN스타피쉬 측은 “신맞고 이용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도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해 이용자와 함께하는 ‘한게임 신맞고 부스’를 열게 됐다”며 “7천원 상당의 입장 티켓을 이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한 만큼 캠핑, 피크닉 및 <한게임 모바일 신맞고>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