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NHN빅풋(대표 김상호)의 콜렉션 SNG(소셜네트워크게임) <우파루마운틴>이 유명 애니메이션 <보노보노>와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애니메이션 <보노보노>의 메인 캐릭터인 보노보노와 포로리, 너부리를 순차적으로 게임 내 우파루 캐릭터로 출시하는 것으로, 크로스 및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오늘 보노보노 우파루를 1만 5천 마리 수량 한정으로 먼저 공개했으며, 포로리와 너부리 우파루는 20일 출시할 예정이다. 
 
<우파루마운틴>은 콜라보를 기념해 오늘부터 <보노보노> 우파루 3종 획득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늘부터 28일까지 ‘보노보노 우파루 소환 이벤트’를 진행하여 이용자는 보노보노 우파루를 소환 완료한 숫자에 따라 최대 보석 870개를 획득할 수 있다. 
 
20일부터 시작되는 ‘포로리 우파루 퍼즐 이벤트’는 보상으로 포로리 우파루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페이지에 물, 불, 바람, 천둥 등 우파루의 속성이 표시된 퍼즐판이 제공되고, 우파루 소환을 통해 해당 속성 칸을 채우면 포로리 그림 퍼즐 완료 및 포로리 우파루 획득이 가능하다. 
 
너부리 우파루는 20일부터 4월 17일까지 기간한정 프리미엄 뽑기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보노보노, 포로리, 너부리 우파루 3종을 모두 획득하는 이용자 모두에게 보노보노 콜라보 한정 고구마 데코 1종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현재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누구나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untitled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