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14일) 신규용병 ‘오토마톤’을 공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오토마톤’은 197번째 유니크 용병으로, 건틀릿을 발사해 상대를 잡아챈 후 주변으로 날려버리는 특수 능력을 선보인다.
 
특히, ▲대형 슈트를 장착하면 공격력이 대폭 증가되는 ‘성능강화’ ▲기계부품을 발사해 타격한 뒤 다시 회수하는 ‘부품회수’ ▲과열된 엔진으로 빠르게 이동 공격하는 ‘엔진과열’ 등 강력한 공격 기술을 보유했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28일(수)까지 설 명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조건을 완수한 이용자들에게 개수에 따라 ‘유니크 용병’, ‘메달 합성기’ 등과 교환할 수 있는 ‘신년 티켓 꾸러미’를 선물한다.
 
‘신년 티켓 꾸러미’는 특정 접속 시간을 달성하거나 ‘스노우타운’ 등 지정된 이벤트 던전을 차례대로 완료하면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설 명절 당일을 포함한 주말에는 접속 시간 2018초를 기록할 때마다 ‘신년 티켓 꾸러미’는 물론 ‘장난감 검’ 50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상점을 통해 2주간 세계적인 동계 스포츠 축제를 기념해 특별 제작된 ‘동계 축제 메달’ 18종도 만나볼 수 있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