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3종이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조이맥스의 대표 SNG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에서는 14일(수)부터 20일(화)까지 스테이지모드 50회 참여 시 젬 5개와 코니 100,000개를 제공하며, 월리 이벤트 50회를 즐기면 젬 5개와 비타민 1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설 맞이 셰프 미션에 성공하면 추첨을 거쳐 젬 10개를 지급하고, 친구 초대 20명 이상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100,000코니를, 그 중 20명을 선정해 두 배의 코니를 제공한다.
 
<맞고의 신> 시즌2에서는 새롭게 추가된 ‘다롱이’ 아바타와 겨울 스포츠 축제를 맞아 선수단을 응원하는 이미지로 선보인 ‘퍼즐이벤트’를 진행한다. ‘3판 치기, 5승 하기, 친구대전 2판’ 등 다양한 미션 성공 시 두둑한 용돈(게임머니)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는 18일(토)까지 더욱 강화된 보상이 가득한 ‘올인 이벤트’와 ‘접속 이벤트’도 실시한다.
 
모바일 슈팅 게임 <에어로스트라이크>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중 열리는 이벤트 던전 플레이 참여 시 ‘소탕권, 복주머니, 소환권’ 등을 획득 할 수 있으며, 누적 접속 일에 따라 다채로운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각 게임 별 이벤트 기간은 상이하며, 이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각 게임의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