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2018년 구정 설을 맞아 네이버웹툰 인기 작가 이말년과 함께 <한게임 섯다M> 게임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해 성황리 마무리 되었던 4회 방송에 이어 진행되는 설날 특별 방송이다

2월 15일(목) 오후 9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될 ‘이말년 2018 설날 <한게임 섯다M>’ 방송은 작년 이말년 작가가 아쉽게 실패했던 ‘100억 쩐 지키기’ 미션을 재도전하는 콘셉트다. 이말년 작가는 지난 해 12월 <한게임 섯다M> 게임 방송에서 고수의 분위기를 풍기며 초반 좋은 성적을 이어가다, 마지막 4회차 방송에서 진행했던 ‘100억 쩐 지키기’ 미션에서 패배하며 아쉬운 마음으로 방송을 종료한 바 있다.
 
<한게임 섯다M>은 이번 방송을 위해 이말년 작가의 얼굴이 들어간 대형 8광 공식 타짜 인증서를 제작했으며, 이 인증서는 미션 성공 시에 이말년 작가의 소유가 된다. 100억 쩐을 지키지 못하고 파산할 경우, 인증서는 한게임에서 회수한다.  
 
이말년 작가가 이번 방송을 통해 지난 실패를 만회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는 만큼, 이용자를 위한 사전 투표 이벤트도 시작했다.
 
게임 머니 100억 쩐을 가지고 <한게임 섯다M> 방송을 진행하는 이말년 작가가 방송 종료 시점에 100억 쩐 이상을 사수할지에 대해 성공/실패를 미리 투표하는 이벤트로, 결과를 맞추는 모든 이용자에게 1억 쩐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결과를 맞추지 못하더라도 1천만 쩐을 획득할 수 있다. 
 
‘이말년 2018 설날 <한게임 섯다M>’ 방송은 이말년 작가의 트위치 ‘침착맨’ 채널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며, 종료 후에도 트위치 및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게임 섯다M> 방송 및 사전 투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untitled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