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넥슨(대표 이정헌)은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러닝 게임 ‘테일즈런너R’에 신규 캐릭터 ‘R’을 업데이트했다고 9일 밝혔다.

캐릭터 ‘R’은 양쪽 눈 색깔이 다른 신비로운 미소년 캐릭터로 아이템 박스가 등장하는 모든 게임 모드에서 아이템을 생성할 수 있는 캐릭터 고유 스킬을 발휘한다.

또 동화마을 재건 과정에서 깃발을 더 많이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3대3 동화 점령전’의 신규 시즌을 오픈했다. 기존 연금보다 한 차원 높은 ‘전설연금’ 3종(아키 모자·아린 장갑·티르 목걸이)도 도입됐다.

넥슨은 3월 8일까지 캐릭터 ‘R’ 업데이트를 기념해 ‘R 미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R’의 특정 레벨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영구 코스튬 화이트 코트’, ‘영구 체크 그레이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새롭게 적용된 ‘전설연금’을 획득하거나 ‘동화 점령전’에 참여하면 ‘깃발’, ‘볼트’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테일즈런너R’의 신규 캐릭터 ‘R’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rrevol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