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CocoBear는 자사의 모바일 액션 게임 ‘메탈슬러그XX 온라인’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20년간 사랑받아온 인기 IP(지적재산권, Intellectual property) ‘메탈슬러그’의 정식 판권 계약을 통해 출시하게 된 ‘메탈슬러그XX 온라인’은 모바일 버전에 맞춰 다양한 콘텐츠와 고화질 그래픽으로 무장한 것이 특징이다. 반면, 원작 특유의 액션과 캐릭터, 적군, 보스 등은 그대로 리메이크되어 이용자들을 반긴다.
 
여러 명의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마련되어 색다른 ‘메탈슬러그’의 재미를 선사한다. 3인 파티를 구성하여 3대3 PVP 팀대전을 즐길 수 있음은 물론, 다수 이용자들과 합심하여 강력한 보스를 처치하는 보스전도 플레이할 수 있다.
 
‘메탈슬러그XX 온라인’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정식 출시를 기념해 15일간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매일 다른 아이템을 제공한다. 다이아와 각종 훈련서 등을 포함하여 최대 캐릭터 조각과 전차 조각, 골드까지 받아볼 수 있다.
 
CocoBear 관계자는 “오늘 드디어 게임이 정식 출시했다. 원작의 향수를 가지고 있던 분들도 추억을 되살려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고, 시리즈를 처음 접하는 분들도 누구나 쉽게 적응하고 플레이할 수 있다.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면서 기존 메탈슬러그의 명성을 잇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탈슬러그XX 온라인’은 시일 내 원스토어를 통해서도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