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 지사장 유창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캐쥬얼 레이싱 게임 ‘레이싱스타M’의 홍보모델 에이핑크가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 ‘그래, 레이싱스타’가 첫 방송 됐다고 금일(22일) 밝혔다.
 
금일 첫 방송된 에이핑크의 ‘그래, 레이싱스타’는 좌충우돌 게임 버라이어티쇼로 네이버TV와 유튜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다양한 게임을 즐기며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에이핑크 멤버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좀처럼 보기 힘들었던 멤버들의 천진난만한 모습도 이번 영상에서 볼 수 있다.
 
‘레이싱스타M’은 간단한 조작방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3D 레이싱 게임이다.
이용자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다양한 드리프트 기술을 이용한 부스터, 코너기술, 특수효과 등의 요소로 강렬한 스피드의 쾌감을 맛볼 수 있다.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코스튬과 더욱 강력한 성능을 지닐 수 발휘할 수 있는 차량 업그레이드 시스템도 이 게임의 특징이다. 이와 함께 전통 방식의 레이싱 콘텐츠 외에 컵 대전, 커플모드, 탈주모드 등의 독특한 콘텐츠를 마련해 특별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레이싱스타M’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에이핑크는 ‘NoNoNo’, ‘Mr.Chu’, ‘FIVE’ 등을 히트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는 인기 걸그룹이다. 최근 티저 영상과 게임 소개 영상 등을 공개하며 게임의 매력을 알리고 있다.
 
한편, ‘레이싱스타M’은 지난 1월 18일 래퍼 키썸이 참여한 게임 OST 메이킹 영상을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추후 순차적으로 마이크로닷과 에이핑크가 참여한 OST도 각각 공개될 예정이다.
 
C.O.C 김성남 게임사업실장은 “레이싱스타M의 홍보모델인 에이핑크와 함께 하는 예능 프로그램이 오늘 처음 방송되었다.”라며, “에이핑크가 가지고 있는 쾌활함과 밝은 에너지가 이용자분들께도 전해지길 바라며, 이와 함께 출시 예정인 게임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untitled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