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Game2Gather(대표 김상모)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횡 스크롤 액션 RPG ‘드래곤스피어:악몽의주인(이하 드래곤스피어)’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드래곤스피어’는 화려하고 강력한 콤보 액션을 즐길 수 있는 횡 스크롤 액션 RPG이다. 특히, 게임 속 캐릭터별 가지고 있는 다양한 특성과 스킬을 원하는 대로 조합할 수 있으며, 혼자 또는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용자는 기사, 검사, 거너, 격투가, 암살자, 마법사 총 6가지의 다양한 매력을 가진 직업을 만나볼 수 있고, 이들을 나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로 육성하는 재미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개인전 및 팀전이 가능한 PVP 콘텐츠 ‘암흑 투기장’을 통해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주화를 보상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레이드 ‘작열의 마룡 벨트리스’가 추가된다. 벨트리스는 강력한 화염속성 공격을 가하는 최상위 레이드 보스로 이를 공략하기 위해서 기존 레이드 보스와는 다른 아이템과 스킬의 세팅이 필요해지게 된다.

이와 함께 전체 직업의 밸런스 조정이 이루어지며, 이번 밸런스 조정을 통하여 방패막기 스킬의 피해 감소량이 증가된 기사, 재앙 스킬에 에어본 속성이 추가된 검사, 기본 공격이 마법 공격력에 영향을 받도록 변경된 거너, 다수의 스킬에 에어본 속성이 추가된 격투가 등 하이브리드 직업군의 성능이 강화되었다.

이외에도 지하미궁 반복 전투나 룬 탈착 시스템 추가 등의 유저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한 시스템들의 추가 및 게임 내 오류 수정 등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신규 레이드 추가 및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라며, “이용자분들이 앞으로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새로워진 드래곤스피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