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출시 200일을 기념해 ‘200일의 아덴 카니발 이벤트’를 24일까지 진행한다.  
 
엔씨는 게임내 상점에서 ‘200일 기념품’을 ‘200 아데나’에 판매한다. ‘200일 기념품’을 사용하면 ‘기념 반지’, ‘소모품 선물 박스’, ‘뽑기 선물 박스’를 획득할 수 있다. 소모품 선물 박스에는 전투 강화 주문서, 드래곤의 진주, 특수 던전 충전석이 들어있다. 뽑기 선물 박스에는 변신 카드 상자와 마법 인형 카드 상자가 들어있다.
 
이용자는 월드보스와 시련던전에서 200일 기념 아이템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월드보스에서는 ‘200일의 축하 케이크’가 등장한다. 축하 케이크를 사냥하면 ‘200일의 사파이어’를 받는다. 시련던전을 클리어하면 ‘200일의 사파이어’를 추가로 지급한다.
 
200일 기념 이벤트 던전인 ‘국왕의 수렵 사냥터’를 오픈했다. 이용자는 하루에 2시간 동안 이벤트 사냥터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사냥터에서는 국왕의 금빛/은빛/황동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각 상자에서 미티어 스트라이크, 카운터 배리어 등 마법서와 축복받은 무기 마법 주문서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엔씨는 200일 기념 웹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200일 축전을 제작해 리니지M 홈페이지에 업로드 할 수 있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30명에게 갤럭시 노트8을 지급한다. ‘200일 기념 이벤트 공지사항’에 축하 댓글을 작성한 이용자 중 200명을 추첨해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