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셀123(FunCell123)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렐릭:신의노래(이하 렐릭)’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 게임은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유한 에일리의 ‘저녁하늘’을 공식 OST로 채택했다.
 
‘렐릭’은 신의 유물을 찾아 떠나는 영웅들의 흥미진진한 모험을 담은 모바일 MMORPG이다. 공성 무기를 사용하여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공성전과 자원을 둘러싼 진영 간의 세력전 등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 만나볼 수 없는 한 차원 진보된 대규모 전투는 이 게임의 핵심이다.
 
사냥을 통해 다양한 재료를 수집하고, 나만의 장비를 제작 및 수집, 판매, 거래할 수도 있으며, 길드 등의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정보를 교류하고, 동료와 함께 다양한 경쟁 콘텐츠를 즐기도록 구성했다. 여기에 결혼과 파티사냥, 몬스터 도감, 펫 수집, 화려한 코스튬 시스템을 구현하여 여성 이용자도 특별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렐릭’은 특정기간 플레이만 해도 손쉽게 접속 보상과 출석 보상, 퀘스트 달성 보상 등을 매일 받을 수 있으며, 특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 또한 시간 제약 없이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도록 설정하는 등 이용자가 게임을 부담 없이 플레이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인기 가수 에일리의 히트곡 ‘저녁 하늘’을 OST로 채택한 판타지 게임 ‘렐릭’은 출시 전까지 진행하는 사전예약에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 최고의 노래어플 ‘에브리싱’과 총상금 1천만 원 규모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여 이용자가 게임 OST 제작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은 사전예약을 먼저 신청한 후, 에브리싱 어플 ‘렐릭 X 에브리싱’ 이벤트에 접속하여 자신이 직접 부른 ‘렐릭 OST [저녁하늘]’을 응모하면 된다. 사전예약 참여자는 게임 플레이에 필수적인 재화와 아이템으로 구성된 10만 원 상당의 쿠폰을 받아볼 수 있다.
 
펀셀123 김유상 본부장은 “신비로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판타지풍 MMORPG 렐릭이 이용자분들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예약을 시작한다.”라며, “에브리싱과 함께하는 특별한 캠페인을 통해 게임에 관심 있는 게이머분들이 게임 OST 제작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 이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게이머 여러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untitled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