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1.jpg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 지사장 유창완)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캐쥬얼 레이싱 게임 ‘레이싱스타M’의 홍보모델에 걸그룹 에이핑크를 선정하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레이싱스타M’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에이핑크는 ‘NoNoNo’, ‘Mr.Chu’, ‘FIVE’ 등의 히트곡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으며 데뷔 8년 차에 접어든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이다. 4번째 단독 콘서트 ‘PINK SPACE 2018’을 앞두고 있는 에이핑크는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이 좋아하는 쾌활한 이미지와 매력을 앞세워 ‘레이싱스타M’의 홍보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레이싱스타M’은 홍보모델 선정 소식을 알리는 한편, 사전예약도 함께 진행한다. 사전예약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에이핑크 레이싱카와 다이아 100개를 무조건 지급하며, 사전예약자 수가 많아질수록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와 치킨 교환권, 아이폰X 등 제공하는 선물도 다양해진다. 

특히, ‘레이싱스타M’은 1월 11일까지 사전예약 참여자를 대상으로 홍보모델 에이핑크와 함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용자는 에이핑크 4번째 단독 콘서트인 ‘PINK SPACE 2018’ 티켓을 받아볼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2018년 에이핑크 달력도 획득할 수 있다. 

‘레이싱스타M’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레이싱 게임이다. 드리프트와 부스터 같은 요소를 모바일에 최적화해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였으며, 레이싱 게임 특유의 속도감도 확실하게 구현했다.

이뿐만 아니라 자신이 소유한 차량이 더 좋은 성능을 발휘하도록 하는 차량 업그레이드, 멋지고 개성 있는 자신만의 차량을 꾸미는 코스튬, 강력한 커뮤니티 기능인 커플 및 결혼 시스템 등은 이용자가 게임의 재미를 더욱 다양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요소이다. 

C.O.C 김성남 게임사업실장은 “레이싱스타M이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를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에이핑크와 함께 레이싱스타M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기대해주시길 바라며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사전예약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3일부터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실시 중인 ‘레이싱스타M’은 오는 10일까지 최종 점검을 위한 테스트를 진행한다.

untitled.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