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서 ‘2017 SGPB 슬러거 프로야구 포스트 시즌’ 결승전을 금일(15일) 저녁 8시에 개최 한다고 밝혔다.
 
이번 결승전은 지난 11월부터 시작된 ‘2017 SGPB 슬러거 프로야구’ 대회의 최강 구단과 이용자를 가리는 최종 결정전이다. 15일 저녁 8시부터 개최될 예정으로, 일반 이용자들은 슬러거 공식 트위치 방송 채널(https://www.twitch.tv/sg_kr)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결승전은 온라인 대회 정규 시즌 우승 구단인 기아 타이거즈에서 최고 포인트를 획득한 구단 대표와 포스트 시즌을 거쳐 올라온 한화 이글스 구단의 대표간 3판 2선승제로 진행된다. 
 
대회 기간 중 최종 우승한 구단을 선택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레전드 선수 드래프트권 1장이 증정되며, 2위부터 10위 구단을 선택한 이용자에게도 보상이 차등 지급된다. 아울러 구단 대표로 포스트 시즌과 결승전에 참여한 이용자는 원하는 선수 1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드래프트권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누구나 방송을 통해 집에서도 손쉽게 결승전의 생생한 현장을 시청할 수 있는 ‘슬러거’의 ‘2017 SGPB 슬러거 프로야구 포스트 시즌’ 결승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