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052790, 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에서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루맨 part1. 빛의 연합도시’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3일 전했다.

오늘 오픈된 티저 페이지를 통해 ‘라테일’ 겨울 업데이트의 공식 포스터와 로고, 티저 영상이 함께 공개됐다. 

특히 약 40초 분량으로 구성된 티저 영상을 통해 마계의 군주 ‘럭스 군단’으로부터 빛의 연합도시 ‘루맨’을 지키기 위한 사투를 그린 메인 시나리오와 차주 업데이트 예정인 콘텐츠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겨울 시즌을 맞이해 ‘라테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오는 12월 20일(수)에 1차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2018년 1월 중 2차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액토즈소프트 사업본부 정수진 사업실장은 “이번 1차 겨울 업데이트를 통해 ‘라테일’ 유저 분들의 모험심을 충족시켜줄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의 1차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소식과 영상은 티저 페이지(http://latale.happyoz.com/event/2017/4q_teaser/intro.as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untitled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