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는 드라마틱 퍼즐 RPG ‘노을빛 세계에서 너와 노래를…’(이하 노을빛 세계)을 오늘(7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한다.

 

‘노을빛 세계’는 드라마틱 퍼즐 RPG를 표방하며 등장인물 서로의 관계와 러브 스토리의 전개에 촛점을 맞춘 여성향 게임이다. 기본적으로 3매치 퍼즐을 통한 손쉬운 전투 방식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아름답고 섬세한 일러스트의 남성 캐릭터들과 일본 유명 성우진이 열연한 캐릭터들의 감성적인 보이스는 여심을 흔들 만큼 충분히 매력적이다.

 

특히 지난 1년간 국내에서 여성향 게임으로 탄탄한 기반을 다져왔던 꿈왕국과 잠자는 100명의 왕자님의 후속작격으로 상호 교차 마케팅을 통해 좀 더 많은 여성 게이머들의 호응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노을빛 세계’는 이번 양대 마켓 정식 출시를 통해 사전 예약자에 대한 아이템 지급과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여성 게이머들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노을빛 세계’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goo.gl/UzmQEr)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4Ar1mN)에서 가능하며,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kasekakr)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kasekakr/), 트위터(https://twitter.com/akasekakr )를 통해 다양한 게임 정보와 공략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