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SLG(Massive Multiplayer Online Simulation Game) ‘삼국지라이브’의 사전 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넘어섰다고 금일(7일) 밝혔다.

지난 11월 사전예약을 실시한 ‘삼국지라이브’는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 영상 및 홍보모델 아스카 키라라와 함께한 화보 및 프로모션 영상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사전예약자 수를 늘렸으며, 수치가 50만 명을 넘어서며 흥행 청신호를 예고하였다.

기존 MMOSLG보다 빠른 병력 이동, 같은 국가의 이용자들끼리 합심하여 상대 국가의 이용자를 합공하는 전략적 플레이, 24시간 진행되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 등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음성 채팅 기능도 제공하여 신속하게 이용자 간 의사소통을 주고받고 작전을 수립할 수도 있다.

또한, ‘삼국지라이브’는 게임 출시일은 12월 13일로 확정 짓고, 정식 서비스 초읽기에 들어간다.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이용자라면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출시 전까지 계속 진행되는 사전 예약 참여 시 푸짐한 게임 아이템이 포함된 ‘아스카 키라라의 감사선물’도 받아볼 수 있다.
 
‘삼국지라이브’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아스카 키라라는 일본을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AV 배우이다. 이용자들은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 영상들을 통해 아스카 키라라의 매력을 확인해볼 수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50만 명이 넘는 분들이 삼국지라이브에 기대와 성원을 보내주셔서 기쁘다. 게임의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는 12월 13일, 많은 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쾌적한 게임 환경과 우수한 콘텐츠를 선보이도록 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용자들은 카카오톡에서 ‘삼국지라이브’ 플러스 친구를 친구 추가하고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들을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