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팬커뮤니케이션그룹의 해외 전략 자회사 ‘애드 재팬(adjapon)’이 한국에 진출한다.
 
애드 재팬은 일본에서 인터넷 애드 네트워크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 종합 광고 컨설팅 업체로, 한일 양국 광고 시장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시키기 위해 한국 시장 진출을 결정했다고 오늘(4일) 밝혔다.
 
이미 일본 시장에서 최대 광고 네트워크를 구축한 ‘애드 재팬’은 그간 일본 기업의 해외 진출에 일조해 왔으며, 철저한 현지화 마케팅을 통해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번 한국 시장 진출로 국내 기업의 일본 및 글로벌시장 마케팅을 적극 지원할 수 있게 됐으며, 동북아시아 시장의 주요 지역인 일본 시장 진출이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애드 재팬’의 모회사인 ‘팬커뮤니케이션즈(F @ N Communications, Inc)’는' 어플리에이트의 A8.net (에이하찌 넷)', '일본 내 최대규모의 애드네트워크 nend(넨드)', 리 타게팅 광고 플랫폼 'nex8(넥스 에이트), ‘논인센티브CPI 플랫폼 seedapp(시드앱)’, ‘adcrops(애드크롭스)’ 등을 보유 일본 내 최대 네트워크를 자랑하고 있어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이 가능하다.
 
또한 독자 개발의 글로벌 동영상 모네타이즈 서비스 'viidle(비들) 을 출시함으로써 국내 기업의 일본 및 글로벌시장 진출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팬커뮤니케이션즈 그룹’은 1999년 설립 이후 2005년 JASDAQ 상장(2014년 동경증권 1부로 시장변경) 하였으며, 일본 IT기업 성장률 순위 탑10, 지난해에는 포브스 아시아 '최고의 언더 어 빌리 언 (중소 우량 기업)' 200 개에 2년 연속 선정되는 등 시장에서도 그 능력을 인정 받고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