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의 인기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 가 12월 한달 간 ‘음양사 for kakao 팬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팬아트 공모전은 동양풍의 독특한 세계관과 개성 넘치는 이미지로 사랑 받고 있는 <음양사 for kakao>에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 되었으며,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창작 작품들은 실제 <음양사 for kakao> 게임 속 로딩 이미지로 활용될 예정이다.

‘음양사 for kakao 팬아트 공모전’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음양사 for kakao> 게임에 등장하는 다양한 소재를 바탕으로 무한의 상상력을 발휘해 작업한 이미지를 음양사 공식 카페톡 ‘팬 아트 게시판’에 접수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12월 1일 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접수된 작품은 음양사 개발팀 및 서비스 담당자들의 심사를 거친 후 내년 1월 최종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이용자들의 활발한 참여를 돕기 위해 참가자 전원에게 300곡옥을 지급 하는 것은 물론, 입상한 작품에는 ‘음양사 로딩 이미지’ 특전 외에도 상금과 곡옥, 패딩 등 푸짐한 보상도 함께 제공된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한 해를 마무리 하며, 이용자 여러분의 깊은 사랑에 감사 드리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준비했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로 게임을 보다 풍성하게 만들어 주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2017 여름 최고의 흥행작으로 꼽히는 <음양사>는 출시 3주 만에 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 최고 매출 3위에 오르는 등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음양사 for kakao> 2017 팬아트 공모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음양사 카페톡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