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네오위즈(대표 이기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피망 뉴맞고’에서 연말을 맞아 ‘슈퍼울트라 기부그뤠잇’이벤트를 실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12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유저들이 게임을 즐기는 동안 받게 되는 구슬을 모아 그 수량이 5억 개가 되면 1천만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하는 기부행사다. 유저들은 1회당 100개의 구슬을 기부할 수 있으며, 1일 10회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5억 개의 구슬이 쌓여 기부가 실행되면 행사 종료 후 단 1회라도 참여한 유저에게 500만 냥의 게임 머니가 제공될 예정이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네오위즈의 기부금액으로 생활이 어려운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각종 온열기구를 구매해 선물할 계획이다. 

네오위즈 박윤희 팀장은 “게임을 하면 모이는 구슬은 각종 상품권 및 쿠폰으로 교환이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어져 또다시 기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벤트를 통해 게임의 즐거움뿐만 아니라 나눔의 기쁨도 함께 누릴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피망 뉴맞고’ 게임 다운로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글 플레이 페이지(http://ppl.cm/mnewmatg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