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프렌드타임스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여심 저격 모바일 RPG ‘레드로터스 for kakao’의 전체 사전예약 신청자가 30만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이 같은 성과는 비슷한 장르의 전투 액션 게임이 주를 이뤘던 국내 모바일 RPG 시장에서 읽는 재미가 쏠쏠한 독특한 시나리오와 화려하고 아름다운 일러스트, 등장 인물들간 친분을 쌓아 실제 커뮤니티 형성 등 여성 유저의 감성을 자극한 전략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기존 RPG장르와 같은 전투, 육성 등 기본 콘텐츠 뿐만 아니라 원예, 요리, 꽃 선물, 결혼, 육아 등 흥미로운 콘텐츠와 여심을 흔드는 소녀 감성 캐릭터는 기존 게임과 뚜렷한 차별화에 성공, 올 연말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무사, 학자, 약사 등 3가지 클래스에 따라 달라지는 스토리 라인과 캐릭터 마다 각각 고유의 스킬을 보유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는 점도 호응을 얻고 있다.

프렌드타임스코리아는 사전예약 신청자 30만 돌파를 기념,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지역 지하철역에서 ‘레드로터스 for kakao’의 광고 이미지를 찾아 사진을 찍은 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인증 후 공식카페에 댓글을 입력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50만 은화, 원보 300, 자체 제작 칭호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레드로터스 for kakao’는 철저한 서비스 안정화 작업을 거쳐 올 12월 초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