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블루스택(대표 Rosen Sharma)은 최신 인기게임을 블루스택으로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제주도 왕복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신 인기게임 내에서 1,000원 이상 상품만 구매해도 자동 응모된다. 프로모션 혜택으로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지급할 예정이며, 프로모션 참여자 가운데 매주 1명씩을 추첨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추후 공지할 계획으로, 당첨자는 오는 12월 둘째 주부터 매주 발표된다. 

이와 최신 인기게임을 블루스택으로 플레이하는 것을 인증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블루스택으로 게임을 설치하고 캐릭터 또는 계정 10레벨 이상 인증 스크린샷을 공식 카페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블루스택은 고사양 게임을 PC에서 원활하게 구동할 수 있는 앱플레이어이다. 이용자는 블루스택 멀티 앱 플레이어 기능을 통해 같은 계정으로 서로 다른 다양한 게임을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으며, 사양에 맞춰 자동으로 조정되는 설정을 통해 최적화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이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키맵핑 가이드를 오버레이 기능으로 제공함으로써 어떤 게임을 플레이하든 현재 설정된 세팅 상태를 손쉽게 안내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인기 게임과 쿠폰 등의 다양한 혜택 정보를 보기 쉽게 제공하고 있어 프로그램을 더욱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블루스택 조현선 한국 지사장은 “최신 인기게임들을 통해 게임도 즐기고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 드릴 예정이며, 블루스택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관리를 통해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루스택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