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피어헤드(Spearhead, www.spearhead.kr)가 개발한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온라인 3’(이하 FIFA 온라인 3)’에 전설 선수 6명을 업데이트했다.

지난 11월 30일에 새롭게 추가된 레전드 선수는 월드 레전드 ‘솔샤르’를 비롯해 유럽 리그 레전드인 ‘C. 셰도르프’, ‘G. 잠브로타’, ‘T. 아담스’, ‘J. 콜러’, ‘페르난도 모리엔테스’ 등이 포함됐다.

신규 출시 레전드 중 가장 높은 능력치가 부여된 만능 미드필더 ‘C. 셰도르프’는 높은 중거리슛 능력치가 특징이며, 완벽한 공수 밸런스를 자랑하는 ‘G. 잠브로타’는 다양한 포지션을 소화하는 능력이 강점이다.

‘T. 아담스’와 ‘J. 콜러’는 큰 키와 탄탄한 체력을 바탕으로 제공권의 큰 강점을, 잘생긴 외모로 많은 여성팬을 보유한 ‘페르난도 모리엔테스’는 ‘예리한 감아차기’와 ‘강력한 헤딩’ 능력을 보유했다.

‘동안의 암살자’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솔샤르’는 스피드와 골 결정력 면에서 우수한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고, ‘예리한 감아차기’, ‘화려한 개인기’, ‘아웃사이드 슈팅’ 등의 특성을 갖췄다.

‘EA SPORTS™ FIFA 온라인 3’는 인기 글로벌 스포츠게임 ‘EA SPORTS™ FIFA 프랜차이즈’를 계승한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이다. 차세대 기술력을 도입해 한층 실감나고 박진감 넘치는 비주얼과 물리효과를 선보이며, 방대한 공식 축구 라이선스를 보유한 원작의 명성을 이어, 전 세계 48개국 대표팀과 36개 리그에 소속된 607팀 19,001명에 달하는 실제 선수 및 최신 라인업 정보를 제공한다.

레전드 선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FIFA 온라인 3 공식 홈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untitled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