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DRAGON BALL Z 폭렬격전'의 기간 한정 이벤트인 'DOKKAN 답례제'를 오늘(24일)부터 진행한다.
 
먼저 ‘DOKKAN 답례제’의 뽑기 이벤트인 ‘더블 DOKKAN 축제’에는 강력한 데미지 증가의 리더 스킬과 패시브 스킬을 가진 '초오지터'와 탱커로서 발군의 능력을 발휘하는 '슈퍼 쟈넨바'가 새로이 등장한다. 
 
또한 100시간 한정으로 10연속 뽑기를 3회 이용할 때마다 무료로 10회 연속 뽑기를 이용할 수 있고, 이벤트 기간 중에만 뽑을 수 있는 '더블 DOKKAN 축제 한정 캐릭터 확정 티켓 뽑기'도 진행되기 때문에 이번 ‘더블 DOKKAN 축제’는 강력한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로는 매일 로그인만 해도 '유저 답례 뽑기 티켓'과 최대 44개의 용석을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DOKKAN 답례제 이벤트의 사전 이벤트로 진행된 페이스북 이벤트의 달성으로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용석과 노계왕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DRAGON BALL Z 폭렬격전’은 2015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전 세계 2억 다운로드 이상을 기록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 'DRAGON BALL Z 폭렬격전’의 ‘DOKKAN 답례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dbz-dokkan.bngames.net/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dokkanbattle.dbz.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untitled.jpg


untitled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