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1).jpg


아이지에스(IGS, 대표 양유진)는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7’기간 동안 국내 및 글로벌 게임업체를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구글 피쳐드의 가능성을 높여주는 생생 노하우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중소 개발사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특히 국내 모바일게임 컨설팅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아이지에스의 운영 노하우도 함께 공유해 스타트업은 물론 국내 시장에 진출을 준비중인 글로벌 업체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
 
그간 아이지에스는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의 건강한 생태계 조성을 위해 다양한 방면으로 일조해 왔으며, 최근에는 유망한 개발사를 발굴하기 위해 투자유치 및 홍보지원을 위한 크라우드 투자대회를 개최한 바 있다.
 
또한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원장 최창학)에서 운영하는 SW융합기술지원센터와 협력해 7주 동안 취업 연계형 게임분야 SW테스트 전문인력양성사업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치는 등 인재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아이지에스 양유진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대한민국 게임업체가 모두 모이는 지스타 2017 기간 동안 운영 노하우를 공개해 게임업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기획했다”며 “다양한 게임사의 경험을 공유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다운로드 (2)-horz.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