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12월 2일(토),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대규모 고객 초청 행사 ‘검은사막 FESTA’를 개최한다.
 
<검은사막>은 2014년 12월 OBT(오픈베타테스트)를 통해 한국 시장에서 처음 선보인 이후, 수준 높은 개발력을 통해 탄생시킨 아름다운 그래픽과 완성도 높은 콘텐츠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으며, 북미, 유럽, 일본, 러시아, 대만 등 세계 곳곳으로 진출해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한국 PC 온라인 게임의 위상을 떨치고 있다.
 
OBT 3주년을 기념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받아온 크나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2대2 PVP  ‘아르샤의 창 2017 최강자전’을 비롯해 검은사막의 내용과 관련된 다양한 미니게임들로 알차게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이용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만한 대대적인 검은사막 3주년 프로젝트 NEW AGE 계획도 이 자리에서 함께 공개된다.
 
이 뿐만 아니라, <검은사막>은 행사 참가자들의 즐거움을 한층 더하고자 ‘SPECIAL 패키지’를 특별 제작해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티켓은 11월 20일(월)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검은사막 FESTA’ 및 <검은사막>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lack.gam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untitled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