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블루홀(대표 김효섭)은 지난 9일 공개한 신작 MMORPG <에어>(A:IR – Ascent: infinite realm) 홈페이지(http://air.bluehole.net)를 통해 1차 CBT 테스터 모집을 금일(13일)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신작 MMORPG <에어>는 부서진 행성과 부유도로 이루어진 세상을 배경으로 진화된 기계 문명과 마법이 공존하는 MMORPG로 다양한 비행선과 탈 것을 이용한 RvR(진영 대 진영), 공중 전투 등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에어>의 첫 CBT는 오는 12월 13일부터 진행되며 테스트 참가 희망자들은 11월 13일부터 12월 1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http://air.bluehole.net)에서 간단한 설문 조사에 참여한 뒤 신청하면 된다. 

특히, 이번 1차 CBT 모집에서는 기존 다른 CBT 모집과는 다르게 플레이하고 싶은 친구를 4명까지 모아 그룹테스터 신청을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이번 1차 CBT에서는 워로드, 소서리스, 어쌔신, 미스틱, 거너 총 5개의 클래스를 플레이 할 수 있으며 RvR(진영 대 진영) 전장 ‘용의 협곡’과 비행선 및 마갑기 등의 다양한 탈 것, 월드 퀘스트 등 <에어>의 핵심 콘텐츠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하고 CBT 테스터들의 피드백을 받을 예정이다. 

블루홀 신작 MMORPG <에어>의 개발 총괄을 맡고 있는 김형준 PD는 “1차 CBT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 <에어>의 1차 CBT 참가자들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피드백을 기대하고 있다”며 “유저와 함꼐 게임을 만들어 간다는 마음으로 항상 유저의 의견을 경청하고 게임에 반영하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2017 지스타에 참여하는 <에어>의 다양한 지스타 이벤트는 블루홀 지스타 특별페이지(http://gstar.bluehole.net)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에어의 1차 CBT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어 홈페이지 (http://air.bluehole.ne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