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블러드코리아(대표 류일영)의 VR 플랫폼 ‘VIRTUAL GATE(이하 버추얼게이트)’가 싱가포르의 VR 전문 개발사 Mixed Realms,Ltd.(대표 Aldric Chang)가 제작한 VR(Virtual Reality) FPS(First Person Shooter) <사이렌토, SAIRENTO>의 한국 서비스를 11월6일(월) 시작한다.
 
<사이렌토, SAIRENTO>는 미래 도시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미션 기반의 VR FPS 게임으로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총검 대결과 슬로우 모션 등 화려한 1인칭 퍼포먼스 플레이가 인상적이다.
 
이 게임은 스팀(Steam) VR에 등록된 3,000여종의 VR게임 중 매출 상위 3%를 기록한 히트작이다.
 
특히, 스팀의 경우 총 549명의 평가 중 95% 가 매우 긍정적(Very Positive)으로 평가하고 있을 만큼 높은 완성도와 퀄리티를 자랑한다.
 
또한 유명 평점사이트인 메타크리틱에서 이용자 평점 8.0을 기록하는 호평을 받고 있다.
 
주인공은 겉으론 평범한 일반인으로 보이지만 비밀 단체에 소속되어 흐트러진 세상의 정의를 다시 세우기 위해 싸워나가는 전사로서, 이용자는 고대부터 전해 내려오는 전투 기술을 연마하고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 무수히 많은 적들을 제압하며 스릴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사이렌토, SAIRENTO>는 전국 PC방에 설치된 VR콘텐츠 플랫폼인 <버추얼게이트>를 통해 11월6일 오전 11시부터 플레이 가능하다.
 
‘버추얼게이트’는 한국과 일본의 PC방에서 쉽고 편리하게 VR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플랫폼으로서 세계 최초의 시선 추적형 HMD(Eye-tracking Head Mount Display)인 ‘FOVE’를 가맹 PC방에 무상 공급해 전용 좌석을 확대해 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버추얼게이트’ 홈페이지(http://www.virtual-gat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untitled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