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 지사장 유창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포격 액션 대전 게임 ‘붐버스타 for Kakao’가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과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붐버스타 for Kakao’는 편의점 프랜차이즈 세븐일레븐과의 도시락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 도시락을 구매한 이용자들은 아이템 쿠폰을 게임에 등록하여 ‘스포츠 코스튬(15일)’과 ‘옥나비 날개(영구)’를 획득할 수 있다. 쿠폰 번호는 쿠폰 뒷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 접속 후 유저 정보 창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할 수 있다.

‘붐버스타 for Kakao’는 이용자들과 함께 즐기는 실시간 포격 액션 대전 게임으로, 동시간대에 접속한 이용자끼리 직접 컨트롤을 하며 플레이할 수 있어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과 박진감을 선사한다. 특히, 화려한 폭발 모션과 다양한 공격 스킬을 통해 보는 맛 또한 제공한다.

이용자들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코스튬 시스템을 통해서 캐릭터를 다양하게 꾸밀 수도 있다. 오는 7일에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인 ‘붐버스타 for Kakao’는 새로운 던전 난이도, 신규 아이템 장착 파츠 등을 추가해 기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C.O.C 김성남 게임사업실장은 “맛있는 도시락도 먹고 레어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는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는 아이템으로 캐릭터를 더욱 멋있게 꾸며 보시기 바라며, 조만간 진행될 붐버스타 for Kakao의 업데이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붐버스타 for Kakao 대표이미지 (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