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펀플웍스(대표 김현)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이노센트 베인’이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11월 1일에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등급 ‘EX’ 및 신규 던전, 신규 한정 유닛 추가를 골자로 진행됐다.
 
신규 등급 ‘EX’는 기존 최고 등급인 SSR 보다 상위 등급으로 SSR 등급의 100레벨 캐릭터와 각 캐릭터별 특정 조건을 달성할 경우 진화시킬 수 있다. ‘EX’ 등급으로 진화 시 유닛의 외형과 속성 기본 능력치, 공격 타입이 모두 변경되며, 보유한 어빌리티가 3개로 늘어나게 된다.
 
새로운 던전 15종도 추가됐다. 해당 던전들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각 요일마다 혼돈급 2개, 격돌급 1개씩 오픈되며, 이를 클리어 시 골드와 각종 부스트 아이템, 그리고 EX등급 진화에 필요한 재료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신규 한정 유닛 6종도 업데이트됐다. 한정 유닛은 진화나 변이는 불가능하지만 SSR 등급 보다 좋은 능력치와 2개의 어빌리티를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유닛은 뽑기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다.
 
펀플웍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지난 11월 1일부터 오는 11월 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9시에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SR~SSR 등급 소환권’과 ‘크리스탈’ 등 게임 아이템이 담긴 선물 세트를 제공하며, 기존에 이벤트 형식으로 열리던 골드 던전을 상시 오픈 할 예정이다.
 
펀플웍스 게임퍼블리싱셀 박재형 디렉터는 “’이노센트 베인’를 플레이하는 유저분들께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빠르게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노센트 베인’에 관한 상세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innoban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