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1일) 신규용병 ‘메가에이전트’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가에이전트’는 193번째 신규용병으로 권총과 샷건을 자유자재로 다루며 지상과 공중 공격에 능한 레어용병이다.
 
특히, 권총과 샷건을 난사해 스턴 상태로 만드는 ‘컨트런트 샷’, 빠른 속도로 상대를 밀쳐 공중으로 띄우는 ‘러쉬 붐’, 공중에서 원하는 방향으로 낙하 공격이 가능한 ‘체인지 러쉬’, 앞 구르기로 공격을 회피하는 ‘리트리트’ 등 전투에 최적화된 공격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로스트사가>는 신규용병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용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1일)부터 8일(수)까지 접속 및 전투 시간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몬스터 코인’, ‘왕대박 돈주머니’, ‘차원조각’과 함께 주말에는 최초 접속 시 다양한 장비보급을 지급하는 ‘마법의 콩나무’를 선물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복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영구용병 패키지’, ‘소울스톤’, ‘레어 영구장비 보급’ 등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