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UU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방치형 RPG ‘영웅대작전’이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영웅대작전’이 금일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영웅대작전’은 출시를 기념하여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푸짐한 보상을 증정한다. 또한, 일일퀘스트를 완료하고 일정 수치 이상의 활약도를 달성한 이용자들에게도 특별한 보상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레벨 30을 달성하고 진출전 참가 자격을 획득한 이용자 전원에게 블루 다이아를 증정한다. 블루 다이아는 진출전 등급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이와 함께 팀 전투력, 용자 전투력, 국가공헌 랭킹에서 각각 TOP 10에 든 이용자들에게도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이용자들을 맞을 예정이다.

‘영웅대작전’은 작고 귀여운 영웅들을 획득하고 이들을 성장시켜 흥미진진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방치형 RPG이다. 영웅들이 내뱉는 우스꽝스러운 이야기와 게임이 가지고 있는 유머러스한 분위기를 통해 소소한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이용자들은 영웅들을 가만히 방치만 시켜놓아도 경험치와 골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게임을 꺼놔도 계속해서 전투가 진행되기 때문에 스트레스 없이 편하게 영웅을 성장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진출전, 경기장, 친선전 등 다양한 PVP 콘텐츠를 통해 다른 이용자와 경쟁을 즐길 수도 있다.

UU게임즈 마케팅 담당자는 “귀여운 영웅을 수집하는 재미와 누구나 편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방치형 RPG의 재미를 담은 영웅대작전을 금일 정식 출시하였다.”라며, “이용자분들이 게임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보상을 마련하였으니 재미있게 영웅대작전을 즐겨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