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UU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방치형 RPG ‘영웅대작전’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금일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신청자를 모집하고 있는 ‘영웅대작전’은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S급 알파카 카드, 블루다이아 500개, 금화 200만 등이 포함된 고급 알파카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한가위 연휴를 맞아 사전예약 신청자 가운데 20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영웅대작전’은 작고 귀여운 영웅들과 함께 즐거운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방치형 RPG이다. 쉴 새 없이 반복되는 자동전투로 누구나 쉽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고, 엉뚱한 매력을 가진 작은 영웅들을 하나씩 수집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이용자는 미궁탐색, 비경, 국가사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무한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각 영웅들이 선사하는 엉뚱하고 유머러스한 대사가 소소한 재미를 제공하는 것도 ‘영웅대작전’만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이다.

UU게임즈 마케팅 담당자는 “금일 사전예약 시작을 통해 영웅대작전을 이용자분들께 처음으로 선보인다.”라며, “모두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RPG 영웅대작전의 정식 출시를 위해 재미있는 콘텐츠도 기획하고 운영을 위한 만반의 준비도 갖추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