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에오스>가 27일(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시작했다.
 
지난 해 10월 13일 서비스를 시작한 <에오스>는 치밀한 전략과 전술을 이용해 끝없는 전투를 펼칠 수 있는 MMORPG로, 이용자들에게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 받는 게임으로 거듭나기 위해 지속적인 즐길 거리 추가와 기존 콘텐츠 개선을 진행하고 있다. 
 
먼저, 10월 18일(수)까지 퀴즈 이벤트를 통해 ‘레비나를 만난 지 100일째 업적을 달성한 이용자 수’를 맞추는 정답자들 중 일부에게 ‘프리미엄 보석 보험증서’ 2장과 ‘프리가르드의 성물’ 5개를 지급하고, 10월 12일(목)까지 매일 접속 1시간을 유지할 때 마다 ‘프리가르드의 성물’을 제공한다. 또, 10월 12일(목)에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프리미엄 보석 보험증서’ 3장, ‘프리가르드의 성물’ 10개, ‘젬마의 선물상자’ 1개를 선물한다. 
 
이용자들은 보상 중 ‘프리가르드의 성물’을 사용해, ‘경험치 주문서 5억’, ‘강화 100% 성공 초특급 안정화 촉매제’, ‘연미복 의상 상자’, 유령 호랑이 365일’ 등 30여 종의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서비스 1주년 기념 인포그래픽도 공개됐다. <에오스>가 1주년을 맞아 제작한 인포그래픽에는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죽인 몬스터, 가장 많이 사용한 아이템, 가장 많이 등록한 탈 것, 가장 많이 완료한 퀘스트 등 여러 가지 재미난 기록들이 담겨 있다. 
 
한편, <에오스>는 내달 12일(목)까지 한가위 맞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보석 강화에 필요한 강화석이 평소 대비 40% 감소하고, ‘이그네아 광장’에 위치한 ‘넘치는 행복의 자이마’ NPC 주변의 보름달 지역에서 보석 강화를 시도할 경우 성공 확률이 증가한다. 
 
각종 이벤트와 ‘A Lifetime MMORPG’ <에오스>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os.daum.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