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픽셀큐브(대표 이승혜)가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해 개발한 인기 퍼즐게임 <프렌즈팝 for Kakao>(이하 프렌즈팝)이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이용자들이 즐길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 
우선 오늘부터 즐길 수 있는 이벤트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지급 이벤트와 ▲추석월드 이벤트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지급 이벤트는 제시된 미션을 달성하는 이용자에게 ‘냥곰이의 꼼냥꼼냥’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이용자는 친구를 초대하거나 리얼월드/타임월드에서 현재 본인레벨 이상의 스테이지를 플레이 할 때마다 각 각 10포인트씩을 획득할 수 있으며, 30포인트를 획득하면 이모티콘이 즉시 카카오톡을 통해 자동 지급된다. 
 
추석월드 이벤트는 이벤트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때마다 지급되는 정해진 조각들을 모아 완성하면 해당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맵 클리어 후, 친구에게 ‘선물 보내기’를 하면 선물 보내는 이용자와 선물 받는 이용자 모두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긴 연휴 동안 이용자들이 <프렌즈팝>을 꾸준히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10월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연이어 진행한다.
 
1일에는 ▲4~5성 추석 한정판 프렌즈 출시하고, ▲24일 출석 이벤트를 시작한다
 
24일 출석 이벤트는 24일간 출석하는 이용자에게 일일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24일차에는 십이지신으로 변신한 한정판 프렌즈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2일부터는 ▲3일 동안 하루 한번씩 청백전이 진행되며, 4일에는 ▲사다리타기로 미션을 즐기는 내맘대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이벤트 공지 또는 <프렌즈팝>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ixelcub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untitled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